출시 1주년·신규 회원 50만명 달성…신규 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은 'NH스마트고지서' 가 출시 1년여 만에 50만 회원을 돌파하고 신규 서비스(아파트관리비, NH농협생명) 출시를 기념해 '봄·봄·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짧은 기간에 가입자가 늘어난 데에는 실생활에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간편한 가입절차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 결과로 풀이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1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대상자는 올해 NH스마트고지서를 가입하고, 아파트관리비 또는 NH농협생명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다.
NH스마트고지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공기청정기, 홍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창기 농협은행 디지털전략부장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스마트 고지서를 오픈 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