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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auty & Now]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선퀴드’ 출시 등

  • 송고 2024.03.04 09:53 | 수정 2024.03.04 09:55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선퀴드’ 출시

[제공=LG생활건강]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에서 끈적임과 묻어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인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SPF 50+/PA ++++)는 수분 에센스처럼 묽은 ‘초저점도’ 제형이 특징이다. 선 제품 특유의 끈적임 덜해 공기처럼 가볍게 바를 수 있는데다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기대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케어’ 제품이다. 특히 얼굴부터 목과 쇄골-어깨 라인, 팔, 다리 등 외부로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없이 바를 수 있어 햇볕에 의한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데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한다.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한방에서 유래한 진정 성분을 함유하였고, 피부의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는 ‘쿨링’ 효과도 뛰어나다. 또 히알루론산(100kDa)을 함유해 사용 직후 5초 만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더후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으로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 출시

[제공=아모레퍼시픽]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저자극 클렌저로 ‘바이오 컨디셔닝’ 클렌징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규 클렌징 라인은 아이오페의 스테디 셀러인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의 항산화 성분인 바이오-리독스 알파™(BIO-REDOX α™)를 담았으며, 1차 세안제 ‘오일 인 젤’과 2차 세안제 ‘에센스 폼’ 두 가지 유형의 제품으로 출시한다.


‘바이오 컨디셔닝 오일 인 젤’은 메이크업부터 미세모공까지 딥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오일과 젤의 장점만 모아 불필요한 자극을 줄였다. 젤 제형이 피부에 닿았을 때 오일 제형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모공 케어까지 가능한 저자극 메이크업 리무버로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폼’은 항산화 성분과 함께 각질 관리에 효과적인 PHA를 함유해 세안에서부터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린다. 부드럽고 섬세한 거품으로 민감 피부부터 여드름성 피부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워터 젤 타입의 클렌징 폼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다양성 강조한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

[제공=에이블씨엔씨]

[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글로벌 캠페인 ‘뷰티 인 리얼리티(BEAUTY IN REALIT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적과 인종을 초월한 다양성을 강조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주목한다.


올해 새롭게 전개하는 ‘뷰티 인 리얼리티’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한 글로벌 캠페인 컨셉의 기조를 이어가면서도 전 세계 미샤 고객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고객들의 일상 속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미샤 실제 고객들이 참여해, 그들의 일상과 미샤에 대한 애정을 그들의 보이스로 솔직하게 전하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2000년 브랜드를 론칭한 이래 불필요함을 덜어낸 효능 중심의 제품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해 왔다. 해외 매출도 지속 증가해 현재 에이블씨엔씨의 해외 매출 비중은 55.8%에 달한다.


미샤는 이번 글로벌 캠페인과 함께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을 선보였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보랏빛 앰플’이란 애칭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5X‘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노화 흔적 케어 효과가 특징이다.


애경산업,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 출시

[제공=애경산업]

[제공=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다리미 없이 옷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건조기용 ‘링클케어 드라이시트(WRINKLE CARE DRYER SHEETS)’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표면에 친수성을 높여주는 ‘링클케어 성분’을 함유해 건조기 사용 후 생길 수 있는 옷의 주름을 간편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건조기 사용 후 섬유에 잔향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향기 체인 기술’을 적용했으며, 시트 1장당 액물을 고루 도포해 개별 시트마다 동일한 향기가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르샤트라 링클케어 드라이시트는 섬유 유연 효과와 정전기 방지 효과를 더해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옷감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사 일반 드라이시트 대비 2배 큰 메가시트를 적용해 한 장 사용으로 2배의 효과를 전달해 준다.


또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품은 △따뜻하고 포근한 릴리 향기의 ‘화이트&릴리’ △튤립의 달콤한 향기를 더한 ‘스웨이드&튤립’ 등 2종으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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