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2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4,355,000 124,000(-0.15%)
ETH 3,435,000 22,000(0.64%)
XRP 797.9 13.2(1.68%)
BCH 458,300 9,200(2.05%)
EOS 701.5 8.6(1.24%)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Beauty & Now] 에이블씨엔씨 미샤, ‘시현하다’와 신제품 출시 기념 협업 등

  • 송고 2024.02.21 10:03 | 수정 2024.02.21 10:05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에이블씨엔씨 미샤X시현하다,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 기념 콜라보

[제공=에이블씨엔씨]

[제공=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크림(이하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 출시를 기념해 포토 브랜드 ’시현하다‘와 협업했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미샤와 함께 일상의 아름다움을 시현하다‘를 주제로 미샤를 오랫동안 사용해온 실제 모녀 고객 5팀을 선정해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가치와 함께 각자의 일상과 개성을 담아낸 이번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신제품 보랏빛 레티놀 앰플&크림은 누적 판매량 9300만개에 달하는 타임 레볼루션 라인의 메가 히트 제품인 보랏빛 앰플(타임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의 핵심성분 ’익스트림 바이옴™‘에 미샤만의 독자기술로 개발한 ‘레티놀샷™’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가 특징이다.


레티놀샷™은 순수 레티놀과 레티놀 부스팅 성분, 피부의 3대 구성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조합으로 유효성분을 더욱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강력한 활성 성분이다. 다루기 까다롭고 민감한 순수 레티놀을 먼저 캡슐로 감싸고 리포좀화한 더블 캡슐레이션 공법을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재단, 장원 인문학자 지원사업 참여자 공모

[제공=아모레퍼시픽재단]

[제공=아모레퍼시픽재단]

아모레퍼시픽재단이 인문학 분야 신진 연구자에게 연구비를 지원하는 ’장원(粧源) 인문학자 지원사업‘ 4기 공모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粧源) 서성환 회장은 인문학을 포함한 학술 연구의 저변을 넓히고 활성화하기 위해 1973년 아모레퍼시픽재단을 설립했다. 장원 인문학자 지원사업 역시 기초학문 지원과 인재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한 선대회장의 호인 ’장원(粧源)‘을 따 사업명을 정했다.


과학기술 분야와 달리 정량적 평가와 단기 성과를 내기 어려운 인문학 분야는 장기적인 관심과 투자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바탕으로, 재단은 인문학자가 연구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사회적으로 유의미한 연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올해 4기째 운영되는 장원 인문학자 지원사업 공모는 박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내의 인문학(어학, 문학, 사학, 철학 등) 연구자를 대상으로 한다. 논문이나 저서 형태의 연구 성과를 도출해야 하는 의무 요건은 없으며, 연구자 스스로 연구하고 싶은 주제를 정하고 기간 내 연구를 이행하면 된다.


참여자 공모는 오는 2월 29일까지 아모레퍼시픽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한다. 선정된 연구자에게는 최대 4년간 월 400만원의 연구비를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모레퍼시픽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공작소, ‘생공적 취향’ 캠페인 모루 인형 클래스 성료

[제공=생활공작소]

[제공=생활공작소]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지난 17일 ‘생공적 취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리 공예 브랜드 라탄앤티크(RATTAN N TEAK)와 모루 인형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서 진행된 이번 취향 클래스는 생공클럽으로 선발된 10명의 서포터즈와 공식 SNS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생활공작소는 더 젊은 층으로의 타깃 확장과 취향의 다양성을 고려하여 ‘모루 인형 클래스’를 첫 클래스로 기획했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모루실, 모루 철사라고도 불리는 털실이 감겨진 철사를 이용하여 인형으로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다. 내부에 중심을 잡고 있는 얇은 철사가 전용 도구나 손을 이용해 쉽게 모양을 잡을 수 있어 만드는 과정부터 완성까지 즐겁게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모루 인형 클래스는 완성된 모루 인형에 고리를 부착하여 가방, 문고리, 테이블 등에 자유롭게 전시하거나 걸어둘 수 있는 키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생활공작소는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베스트셀러인 핸드워시와 손소독제, 신제품이 담긴 꾸러미를 증정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2 07:54

84,355,000

▼ 124,000 (0.15%)

빗썸

09.22 07:54

84,355,000

▼ 114,000 (0.13%)

코빗

09.22 07:54

84,277,000

▼ 242,000 (0.2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