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는 5일부터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프리미엄 위스키 할인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고가 한정판 상품들과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18종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고가 상품은 탐나불린 1973으로 정가 409만원을 333만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엄선한 원액을 45년간 장기 숙성시켜 강렬한 향과 원숙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페이사이드 싱글몰트로 전세계에 한정 수량만 생산된다.
이 밖에도 위스키 장인 빌리워커가 전세계 2000병 한정으로 내놓은 글렌알라키 30년산(258→230만원)를 비롯해 달모어 퀀터센스(358→300만원), 글랜카담 25년산(148→115만원), 부나하벤 25년산(120→105만원) 등 고가의 한정판 상품들을 선보인다.
스코틀랜드 전통의 토민타울은 21년산(57만→47만원)과 25년산(128만→105만원)을 선보이며, 벤리악 역시 21년산(48만7000원→36만5000원)과 25년산(99만5000원→77만원) 두 종류로 내놓는다. 발렌타인 18년산(30만1900원→22만3000원)과 23년산(41만3000→30만5000원)도 준비했다.
글렌피딕 그랑크루는 약 10만원 할인한 49만9000원에 판매된다.
위스키는 앱에서 선결제 후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BGF리테일 주류TFT 박형규 MD는 "최근 편의점에 양주 수요가 크게 몰리면서 프리미엄 위스키 할인전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CU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주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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