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22
23.3℃
코스피 2,593.37 12.57(0.49%)
코스닥 748.33 8.82(1.19%)
USD$ 1,331.8 0.8
EUR€ 1,486.2 6.6
JPY¥ 932.9 -1.5
CNH¥ 188.1 0.9
BTC 83,682,000 766,000(-0.91%)
ETH 3,433,000 3,000(-0.09%)
XRP 786.6 2.6(0.33%)
BCH 452,050 4,800(-1.05%)
EOS 684.8 19.6(-2.7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마트, 칵테일 RTD 3종 선봬

  • 송고 2022.05.22 11:25 | 수정 2022.05.22 11:27
  • EBN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지난해 RTD 매출 전년比 20%대 성장

롯데마트가 새롭게 출시한 홈텐더 3종.ⓒ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새롭게 출시한 홈텐더 3종.ⓒ롯데마트

롯데마트는 고급 바의 칵테일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콘셉의 RTD(Ready To Drink) 상품 '홈텐더 3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유명 바텐더 '바 머스크'의 김준희 대표와 부루구루의 협업으로 최적의 조합을 통해 집에서도 유명바텐더가 만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홈텐더 유자는 튀김이나 생선회와 어울리며 △홈텐더 핑크파인애플은 비비큐나 떡볶이에 △홈텐더 샤인머스켓은 가벼운 핑거푸드와 어울리는 상품이다.


RTD는 홈술과 홈파티 증가로 지난해부터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롯데마트 RTD 매출은 전년 대비 20%대 늘었으며 크래프트 맥주 매출이 전년 대비 30% 성장했다.


롯데마트는 △커피리브레 커피맥주 △비비큐맥주 △시에라디자인X로코스 비비큐 맥주 등 치킨, 빵, 캠핑 등에 어울리는 다양한 맥주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마트 김웅 주류팀장은 "푸드 페어링과 테마에 맞는 크래프트 맥주와 RTD상품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3.37 12.57(0.49)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9.22 23:21

83,682,000

▼ 766,000 (0.91%)

빗썸

09.22 23:21

83,749,000

▼ 749,000 (0.89%)

코빗

09.22 23:21

83,769,000

▼ 723,000 (0.86%)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